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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든 사용자가 어디서나 전자 메일, 웹 회의, 문서, 일정에 액세스하여 손쉽게 공동으로 작업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급 보안을 유지합니다. 중소기업이든, 다국적 기업이든 관계없이 olleh Office 365는 조직의 고유한 요구에 적합하게 설계된 상품을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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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품상품

[부가세 별도]

사용자 당 월 사용료 기능
오피스
(Office365 Business)
8,900원 - 설치형 Office 프로그램(Word/Excel/PowerPoint/Outlook/OneNote)
- 1TB 클라우드 문서함
- 최대 15대의 디바이스에 설치 가능
Exchange Online Kiosk 2,200원 2GB 용량 웹메일
Plan 1 4,400원 50GB 용량 웹메일 / Outlook 메일, 일정관리, 주소록 연동
Plan 2 8,800원 50GB 용량 웹메일 + 무제한 백업 사서함(아카이빙)/ Plan 1의 모든 기능
Lync Online Plan 1 2,200원 메신저/ 1:1 음성 및 화상 통화
Plan 2 6,050원 Plan 1의 모든 기능 및 다자간 음성, 화상통화/데스크탑/프레젠테이션/화이트보드 공유
패키지상품

[부가세 별도]

사용자 당 월 사용료 기능
중소기업을 위한 상품 Essential 5,500원(최대 300명) 메일/협업사이트/메신저/오피스웹앱
Premium 13,500원(최대 300명) Office365 Business/메일/협업사이트/메신저/오피스웹앱
중견기업과 대기업을 위한 상품 E1 8,800원(무제한) 메일/협업사이트/메신저/오피스웹앱
E3 22,000원(무제한) Office365 Business/메일/협업사이트/메신저/오피스웹앱
[중요] Essential / Premium 상품을 사용하시다가, 사용자(직원수)가 증가할 경우, E1 / E3 상품으로 자유롭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.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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