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업인터넷 요금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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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고객이 시내외, 국제 및 이동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Phone to Phone 방식의 인터넷 전화 서비스입니다.

서비스 개요
교환기 설치 없이, 인터넷전화기 만을 사용하여, 인터넷 착/발신 전화서비스뿐 아니라,
키폰의 모든 기능과 다양한 부가서비스들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여, 기업의 통신 환경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.
서비스 특징
구내 설비 투자(운용) 비용이 절감됩니다.
유선 전화 대비 통화료가 저렴하고, 분산되어 있는 본-지사간 무료통화 제공으로 통신비가 절감됩니다.
PC 연동 서비스, 메신저, 통화 이력 관리, SMS 등 IP기반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서비스특징
Open API 서비스
기업 고객의 환경에 적합한 전화 인터페이스를 *API 형태로 제공하는 Centrex 부가서비스입니다.
자동응답, IVR, 녹취 등 콜센터 기능을 서비스 형태로 제공드리며 소규모 기업(SOHO, 소기업 등)의 콜센터 구축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.

* API(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)란? : Application과 결합이 가능한 다양한 기능 Module을 말합니다.

API
이용대상
기존 구내교환기(PBX)가 노후화되어 대체 방안이 필요한 기업
통신비 및 유지보수비가 많이 발생하여 비용절감을 하려는 기업
본-지사간 통화가 많은 복합형 기업
키폰이나 PBX를 사용하지 않으면서 본-지사로 떨어져있는 기업
음성과 데이터망의 통합이 필요한 기업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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